댓글
조하진
조하진 9 시간 전
지훈이...왜 그랬니...맘이 너무 아프다...ㅠㅠ
팬’s그림자
팬’s그림자 9 시간 전
저딴 되도 안 되는 드립치다 성희롱으로 조사를 받고 있지. JTBC는 박나래의 저런 모습이 참 재밌었나봐? 저렇게 따로 친히 편집을해서 좋다고 이렇게 올려놓고?
댕댕이녤
댕댕이녤 9 시간 전
ㅋㅋㅋㅋㅋ썸네일보고 옴
Adn BN
Adn BN 9 시간 전
2021 출석했습니다
그림그리는유툰
그림그리는유툰 9 시간 전
김비아
김비아 9 시간 전
눈빛과 보이스가 다했다. 여기서도 관중과 함께~~ 아, 뗏창하고 싶다!!💙💙💜
cnawiudyjkd
cnawiudyjkd 9 시간 전
재재 나오는 부분이 제일 재밌음ㅋㅋ
전다르크
전다르크 9 시간 전
가사가 좋네..
Ge Yu
Ge Yu 9 시간 전
김용만 제발당신스스로 불낙에서나와라 너자신을알아라
최상은
최상은 9 시간 전
진짜 좋아 하던 노래였는데 그립다ㅠㅠ
HJ L
HJ L 9 시간 전
이승윤님이 심장으로 부른 아모르 파티! 쏜 화살처럼 일렉기타의 선율과 또렷한 가사가 심장에 와서 박히네요.
서민정
서민정 9 시간 전
까만 밤에 달려나가는 내 마음. 선우예권 최고!
캡틴팔크
캡틴팔크 9 시간 전
너 말고 니 엄니 아닌게 얼마나 다행스러운가...
호접지몽
호접지몽 9 시간 전
승윤씨! 판소리, 국악을 락과 접목시켜 불러주세요!!!!!!!!!!!!!!!!!!!!!! 그대의 해석을 통해 이런 노래들이 정말로 듣고 싶어요.
W J
W J 9 시간 전
재재 클립 넘 재밌어요.. 재재 독립만세/ 진짜 최고
W J
W J 9 시간 전
재재랑 나랑 공통점 재재 영상 찾아보기 ㅎㅎ
김비아
김비아 9 시간 전
봐도 봐도 새로운.... 가사가 귀에 내리 꽂히는 느낌!! 미쳤다💙💙💙
J.A Yang
J.A Yang 9 시간 전
개짜증 남
Alejandra Mamián Palechor
Alejandra Mamián Palechor 9 시간 전
ASTRO IS PERFECT!!!!
718
718 9 시간 전
아니 ㅈㅎㅁ가 나오다니,,,,, hㅏ,,,,,,,,뇌에서 스킵해야지 재재님 사랑해여,,,!!!!!!!!!!!!!!!!!!
Song Um
Song Um 9 시간 전
썸네일!미녀 삼총사! 넘! 아름답고 예뻐요
Raquel Amorim
Raquel Amorim 9 시간 전
What's the name of this show?
Starbooks
Starbooks 9 시간 전
아 괜히 밟았어 ㅋㅋㅋ
ギリギリじんじん
ギリギリじんじん 9 시간 전
느끼
임티쳐
임티쳐 9 시간 전
다린님 저는 넘 감동받았어요 다른 누구도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지금 스타일 갖고 가세요 저는 그 누구도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꼭 성공하실거예요 응원하고 믿어요!!
progay
progay 9 시간 전
정형돈 많이 컸더라 ㅋㅋ 무도에서 아무말 못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카메라 감독 부르고 일해라 절해라 초심을 찾길
KGS그린
KGS그린 9 시간 전
아모르파티를 끝까지 다 듣기는 처음이에요. 그것도 몆 번을 더 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이승윤씨 대단해요~~^^
빛과어둠의경계
빛과어둠의경계 9 시간 전
보미 공주님 이 영상 보니까 다시 한번 느끼는데 너무 이쁘고 섹시해요
르캉텡
르캉텡 9 시간 전
저 아저씨가 후린건 기타가 아니여... 내 시ㅁ 아 못 하겠다 댓글창은 간간히 보시는 것 같던데 아모르겠고 쎄져라~~ㅇㅅㅇ!!
ch두두
ch두두 9 시간 전
리치 쏠로 대박이였죠..
Brianryu21
Brianryu21 9 시간 전
저말이 현실이 되어가는걸 보고있다.
Musique Universelle
Musique Universelle 9 시간 전
세상에 없는 목소리예요. 국보급 성악가입니다!
새싹보리
새싹보리 9 시간 전
여자가 가기싫어서 안가고 국방부가 체력때문에 못 받는게 아니라 여자가 가게 되면 국방부에서 새로 부대 정비하고 군복 군화 군모 같은거 다른 사이즈 만들고 그런거 하기싫어서 안된다고 하는거임 만약에 사회복무만 한다고 해도 훈련을 받아야해서 또 훈련소 문제 해결하고 신검 해결하고 해야되니까 다 귀찮은거지
권복수
권복수 9 시간 전
일본인 혈통이 아니다는거여 뭐여?
호접지몽
호접지몽 9 시간 전
베토벤의 운명교향악처럼 들린다. 승윤이가 과거의 명곡 모두를 재해석해 불러주면 좋겠다. 듣고 또 듣는다. 그의 편곡, 음색, 표정... 원 가수들이 모두 잊혀진다. 승윤이가 부르면. 아 승윤이가 있어 살만하다.
나비야사랑해
나비야사랑해 9 시간 전
쟤 또 눈빛 ㅋㅋ 승윤님 항상 응원합니다
설미애
설미애 9 시간 전
왜망치니ᆢ 명곡을ᆢ
I see you
I see you 9 시간 전
승윤이트로트 한다길래 쫄아서 숨도크게못쉬고봤는데 뭐야~ 진짜! 트로트도 승윤이 갬성 으로 꽈악 채워버리네. 도대체 어디까지야? 그래, 갈때까지 가보자. 너의 매력의 끝!
yntgyul
yntgyul 9 시간 전
정필립과 안세권 목소리 조화가 참 듣기 좋네요
HJ L
HJ L 9 시간 전
이승윤 트로트 기술 연습 너무 귀여워~~~ 도저히 빠져나갈수 없다ㅋㅋㅋ
설미애
설미애 9 시간 전
넘모해 내가 임지훈 ㄴ
???
??? 9 시간 전
얘 거의 배우급 얼굴 아님??? 진짜 이쁘다
tom jane
tom jane 9 시간 전
예능계의 중국집
흰개미
흰개미 9 시간 전
갓승윤 형님 멋져요!!
We are the future
We are the future 9 시간 전
참 명곡이야
이창호
이창호 9 시간 전
자요
Vanessa Rios Pérez
Vanessa Rios Pérez 9 시간 전
I clicked because she looked so pretty on the thumbnail and yeah, SHE IS GORGEOUS
보노보노
보노보노 9 시간 전
와 이게 삼년전이라니.. 이제 세운이도 후배들이 많은 선배 가수가 됐다..
고펭
고펭 9 시간 전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1:53
Judith han
Judith han 9 시간 전
하 요즘엔 이런 노래가 안나오냐..
ᆞᆞᆞ
ᆞᆞᆞ 9 시간 전
3:00
메탈룩
메탈룩 9 시간 전
와우~ 이분 정말 미쳤다. 한국의 디오입니다. 코로나 끝나면 공연 한번 해주세요. 현장에서 느끼고 싶어요. 정말 모든 노래를 다 명품 락발라드 곡으로 바꿔 버리네...
Cool Kiz
Cool Kiz 9 시간 전
Chanhyuk's first time coming to his little sister's house and he's having a culture shock 😂 Suhyun calling her big brother to come over just to ask him help her clean 😂
mungsamiii
mungsamiii 9 시간 전
재재님 이 영상은 몇번보실거에요
Rin Kim
Rin Kim 9 시간 전
유툽 편집자분 열일하시네요! 완전 빨리올라옴ㅋㅋ 재재님때문에 본방사수했지만 클립또 보러옴 ㅋㅋ
cosmos _
cosmos _ 9 시간 전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
Nat Lee
Nat Lee 9 시간 전
진진짜다 지이지인짜!!! 트로트 장르 절대 안 듣는 사람인데 나 대체 몇번쨰 돌려보기 중이냐 개미지옥이다
Starbooks
Starbooks 9 시간 전
1:34 눈빛 간지
E L
E L 9 시간 전
2:16 뽀빠이는 이 좋은 걸 혼자 먹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햇살나무
햇살나무 9 시간 전
이상해요 어떤 노래든 몰입하게 만들어요 이별 노래는 내가 이별한것 같고, 아모르파티는 내 인생에 결의를 하게하고 노랫말 속으로 우리를 여행하게 해줘요 그래서 잘 벗어나지질 않는것 같아요
milu F
milu F 9 시간 전
미쳤다..이승윤의화음이 왜 이렇게 잘어울리고 정이넘치죠? 이승철의주음 + 이승윤의화음 =완벽했다! 울다
이승윤 주접퀸
이승윤 주접퀸 9 시간 전
이거시 뭔데......감미로워........곧 있으면 눈물까지 나것네........❣❣ +맞춤법은 일부러 틀린겁니다........!!!!!!
E L
E L 9 시간 전
재재가 너무 맛있게 먹으니까 다들 도중에 시금치통닭 찾아보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good
good good 9 시간 전
그레이가 형이라니 우리 그레이는 아이돌같은데 제이팍이 형이라고 하니까 확 늙어보이네
m_i_a JJ
m_i_a JJ 9 시간 전
이번 롹모르파티는 진짜 도랐다~~~ 트로트를 편곡한다 했을때 어느 정돈 한계가 있겠지 생각했는데 그런 편견을 여지없이 깨버리는 편곡이었다 일렉기타 넘 멋지고 화음 코러스 부분도 다 혼자 해 온것이라하니 진짜 말이 안나옴 이런 가수를 덕질한다는게 뿌듯~~하다🥰🥰🥰
배크리스티나
배크리스티나 9 시간 전
심사평 여보세요. 누구세요. ㅋㅋ ㅋ셰프이무진 칭찬해
ANIM Lib
ANIM Lib 9 시간 전
I love you mina!!!
hoohoo heahea
hoohoo heahea 9 시간 전
하...진짜 현주를 그렇게 만든 걸 생각하면 소름끼친다...
ᄏᄑᄆ
ᄏᄑᄆ 9 시간 전
재재 편 제일 재밌어! ✨👍🏻
lee j
lee j 9 시간 전
Hope he will sing the full song some day. It's so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