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끌립] "숨이 가뽜쥐좌놔~" 이무진이 부르는 송민호 히트곡 ′도망가′♪ (+싱어게인 경연곡) | JTBC 210402 방송

  조회수 414,582

JTBC Entertainment

개월 전

[#확끌립] "숨이 가뽜쥐좌놔~" 이무진이 부르는 송민호 히트곡 ′도망가′♪ (+싱어게인 경연곡)
#유명가수전 #이무진 #도망가

댓글
파이어
파이어 7 일 전
목소리가 몇개얔ㅋㅋㅋㅋ
HHS HCE
HHS HCE 8 일 전
0:06
권윤희
권윤희 12 일 전
00:54 아니 마이크테스트를 누가 저렇게 멋있게해....
佐々木あき
佐々木あき 14 일 전
목소리 진짜 좋다
융뚀뗩
융뚀뗩 14 일 전
1:42
Hyun Kim
Hyun Kim 16 일 전
이무진 너알고있니? 무진이는 매력쟁이 무진아 귀여움은 어쩔래 무진아 넌최고야 👍👍👍💘💘💘
나영준
나영준 16 일 전
이 영상보고 기분 확좋아짐 ㅋㅋ
정민찬
정민찬 16 일 전
이무진 누구없소 보고온사람
김니
김니 17 일 전
랩부분까지 이무진이 하는거도 재밌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mesuk lee
mesuk lee 19 일 전
송민호 멋져요
마미쿠의 무한레시피
마미쿠의 무한레시피 19 일 전
송민호 간지 어쩔 미쳣음
먕먕
먕먕 19 일 전
악 멋져 ❤
나는 임우진이다
나는 임우진이다 20 일 전
무지니는 이런노래도 잘하네 못하는게뭐야
roopretelcham *
roopretelcham * 20 일 전
송민호 렌고쿠머리 한거임?
{룬룬}로그
{룬룬}로그 20 일 전
둘다 너무귀엽좌나 ㅠㅠ
김진철
김진철 22 일 전
입덕 요정 이무진....
세빈
세빈 22 일 전
내가 따라 부를려고 쓴 가사☆ 조울증의 파동 위아래로 심해짐에 진해지는 위스키 언더락 내 손에 쥐네 네 계정에 올라온 의미심장한 글에 휘둥그레 눈에 쌈지불이 붙네 고고학자처럼 구네 그래 그래 내가 먼저 도망가자
진원
진원 22 일 전
0:58 마이노RAP
종종
종종 24 일 전
치아도 빠지좌나~~~~ㅋㅋㅋ
이재경
이재경 24 일 전
이거 한시간 짜리 나왔으면 좋겠다.
정주헌
정주헌 25 일 전
둘이 노래좀 만들었음
인생치킨
인생치킨 25 일 전
랩 따라 읽기도 힘들겠다
Scorpion J
Scorpion J 25 일 전
랩 .. 죽음이다 👍 최고 이민호 이무진도 최고 👍 감사합니다
미니미니
미니미니 25 일 전
송민호님 멋져................랩 천재에에에에ㅔㅔㅔㅔ 마이노~~님
미니미니
미니미니 26 일 전
0:18 까르르르륵 퍼억? "때릴사람이..' // 1:41 덩실덩실
이하은
이하은 26 일 전
ㅋㅋㅣㄱㅋ완전 웃기닼ㅋㅋ
김여진
김여진 27 일 전
갑자기 경연곡 나오네..ㅋㅋㅋㅋㅋ 도망가 무대만 보고싶어요ㅠ
조현희
조현희 27 일 전
난 1:08 이거 이무진이 부르는거 보고싶었는데
최정희
최정희 27 일 전
0:05
abby guel
abby guel 27 일 전
Just pure talent 💕
김기은
김기은 27 일 전
송민호 주먹인사 못함(ㅋ)
김무댕댕참수댕
김무댕댕참수댕 28 일 전
무진이 때문에 1일1망가 중 ㅋㅋㅋㅋㅋ 가 가 가가가 각가각가 ㅋㅋㅋ
지원
지원 28 일 전
0:59 민호 주먹인사 할려했는데 못봐서 당황한거 ㅋㅋㅋㅋㅋㅋ개기여워
박준순
박준순 28 일 전
겁나 웃긴다 무진 짱
사람사람
사람사람 29 일 전
2배속으로랩들으면 대박
또잉
또잉 29 일 전
이거보니까 송민호 킬링벌스 듣고싶네
김비룬
김비룬 29 일 전
민호님말고 무진님이 랩한것도 보고 싶다!
Buzzerbeater
Buzzerbeater 개월 전
아무래도 싱어게인 출연자들이 보컬 싱어송라이터쪽이라. 랩을 평가할 일이 없긴 했음. 그건 마이노 잘못이 아니지. 저렇게 잘하는데. 솔로 앨범도 전곡 자작곡에 심지어 비트메이킹까지 하던데 누구 팬들은 되게 무시하더라 ㅎㅎ 여튼 이무진은 진짜 음색도 좋고 성격도 좋고 감성도 좋고 그게 다 노래에 드러남. 좋은 곡 만나면 잘 될 거 같음.
hl k
hl k 28 일 전
가소롭지도 않은 '누구'팬ㅋㅋㅋ
J.
J. 개월 전
도망가
SIA
SIA 개월 전
앜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무진이님 넘 귀여워요ㅠㅠ
전윤식
전윤식 개월 전
22살의 젊은이가 의외로 끼가 넘치네요.
위민숙
위민숙 개월 전
멋쪄요
라일락 가득한서진
라일락 가득한서진 개월 전
이무진은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를 잘하는데 기타까지 잘하니까 무대같은거 할때 되게 쓰 기 좋겠다 솔직히 이무진이 부르는 노래 는 기타가 있어서 되게 좋음 이무진은 목소리가 노래부를때 안정적이여서 조타(좋다) 그리고 왠지 모르겠지만 힐링 된다.
nothing Life is
nothing Life is 개월 전
그냥 매번 무대를 찢는군요
갱또
갱또 개월 전
아 송민호 개멋있네ㅜㅠㅠㅠㅠ 역시 마이노
피노누아
피노누아 개월 전
ㅋㅋ 이무진님너무 웃겨 ㅋㅋ
라구요
라구요 개월 전
웃길려고하는게 아니고 진짜 똑같다 .. 쉬야조봐쥐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ream k
cream k 개월 전
무진 민호 둘이 콜라보하면 너무 좋을거 같음 둘다 짱이다
구긁
구긁 개월 전
0:25 그와중에 아아아아 개좋음
인생치킨
인생치킨 개월 전
자막 타이포까지 귀여워
김경순
김경순 개월 전
어쩐지 듣고만 싶어지는 이매력은 ?
이명석
이명석 개월 전
똑.같.다 ㅋㅋㅋ
또잉
또잉 개월 전
0:58 송민호의 머쓱한 손
김지윤
김지윤 개월 전
이때 송민호가 누구없소 따라 부른다음에 이무진이 그 뒤에 선곡해서 부르는거 개웃겼음 ㅋㅋㅋㅋㅋ
여우별
여우별 개월 전
숨이 가뽜쥐쟈냐
ᄁᄒ.
ᄁᄒ. 개월 전
원슈타인 느낌이다
나먼
나먼 개월 전
1:07 쌋다
황세하
황세하 개월 전
둘다 개귀엽네 진심..
몰라유
몰라유 개월 전
미노: 마 이게 연예인이다 무진아 알겠나?
치팅치팅쵸쵸
치팅치팅쵸쵸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고보고 송민호 나올때 끊겨서 찾아서 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똑같자낰ㅋㅋㅋㅋㅋㅋㅋ
이민규
이민규 개월 전
근데 ㄹㅇ 무진이 형 머리 스타일 손보니까 겁나 어려졌어
강현석
강현석 개월 전
둘이 잘어울린다
ღღ민서
ღღ민서 개월 전
... 사랑행
hongcholy
hongcholy 개월 전
이무진이 파고드는 매력이 있음... 장어같다.
우젤귀 욘뇨
우젤귀 욘뇨 개월 전
쑴이까뽜쥐쫘놔
김옥순
김옥순 개월 전
랩타임에 송민호가 왜 하나요??이무진이가 하는거 보고 싶은데,,송민호씨 미워
s도비
s도비 개월 전
@김옥순 누가 못하는 사람은 못부른다고 했나요??저 파트가 워낙 빠르고 어렵잖아요...그리고 싱어게인 당시 송민호가 왜 심사위원이냐, 예능인이 평가하는게 코메디다, 노래 못불러서 랩담당이면서 누굴 평가하냐고 하도 이승윤 팬들이 난리쳤었는데 갑자기 님이 송민호가 왜 하나요? 송민호씨 미워 이렇게 저 사람들이랑 똑같이 얘기를 하니 님도 저 사람들이랑 같은 부류인가 싶어 그런거에요. 굳이 왜 이렇게 댓글을 적었나 싶어서요. 그냥 이무진이 랩하는 것도 들어보고 싶다, 다음에 기회되면 꼭 랩하면 좋겠다 이렇게 적어도 되는거잖아요. 지금 님이 적은 댓글은 제가 느끼기에 송민호를 무시하는 걸로 밖에 안보여요ㅠ
또잉
또잉 개월 전
아마 너무 빨라서 힘들까봐 나서준거아닐까요 ㅎㅎ
김옥순
김옥순 개월 전
미노가 잘하니깐 미노 노래 부르잖아요,,,,못하는 사람은 못부르나오??ㅋ
s도비
s도비 개월 전
당연히 미노가 잘하니까 미노가 하죠ㅎㅎ
아마도
아마도 개월 전
ㅎㅎ
시게
시게 개월 전
ㅋㅋㄲㄱㅋㅋㄱㅋㅋㅋㄱㅋㅋ첨엔 웃겨서 기절하다말고 목소리 듣고..미련남음. 제대로. 완창.해달라.
최현정
최현정 개월 전
무진이 진짜 귀여워~ 매력둥이
J.
J. 개월 전
1.00 송민호
하얀
하얀 개월 전
이무진 오리썰??
이무진무지무지무궁무진해
이무진무지무지무궁무진해 개월 전
와 마이노님 랩 지려따.......................진짜 잘하신다......
이무진무지무지무궁무진해
이무진무지무지무궁무진해 개월 전
진짜 이무진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귀여워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입덕안하고 배길 수 있죠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
seoyounᄋᄉᄋ
seoyounᄋᄉᄋ 16 일 전
어? 어디서 본거 같은분인데..?
온유
온유 16 일 전
누구없소 노래 듣고 요기로 왔쑵니당
븬즤노
븬즤노 개월 전
무진형 뭐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아리
병아리 개월 전
ㅎ핳ㅎ 이거 공개전 영상에 무이노+민호 해서 무YA호 라곸ㅋㅋ 그댓 넘 웃겼는뎅
참소리
참소리 개월 전
와중 잘 따라하다가 0:22 이 반응 보면 확실히 무진이 예의바르다 ㅋㅋ
이종철
이종철 개월 전
속사포 랩에 숨이 가빠쥐좌나
마잘파
마잘파 개월 전
0:05 여기 뭔가 넘 좋음
이진명
이진명 개월 전
0:58 마이노 인사 씹혔어 ㅠ
ㄷ ㅏ  ㄴ ㅏ
ㄷ ㅏ ㄴ ㅏ 개월 전
0:17 하
찰리
찰리 개월 전
미노..슬쩍 가서 랩하는거...왜 존멋-☆
leha
leha 개월 전
Lee Mu jin is so good
William
William 개월 전
신서유기 제 2의 브금
김신나
김신나 개월 전
인간성 보이는 송민호님! 모두 사랑스러워요! 선미아씨도~~💞💞
송시현
송시현 개월 전
이정도면 서로 조롱하는거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노
미노 개월 전
0:13 설렌ㅁ
미니집사TV
미니집사TV 개월 전
이정도면 도망가줘야지..(후다다다다다닥)
Neth Ken
Neth Ken 개월 전
순간 도망가잔줄 알고 와 찢겠다싶었는데 도망갘ㅋ 이무진님 도망가자 불러도 어울릴뜻
아마도
아마도 개월 전
도망가자~~~~~딱 맞네요 ㅎㅎ
Re member
Re member 개월 전
MINO Run away
양ᄌᄃ인희
양ᄌᄃ인희 개월 전
송민호가 왜 심사위원이냐고 까던 사람들..다시 한번 송민호에 대해 알듯~
최강진
최강진 개월 전
속사포 할때 가사 다 들리는거 ㅎㄷㄷ이네
김대현
김대현 개월 전
역시 래퍼는 본업을 해야지 솔직히 누구없소 부를 때 너무 코믹으로 하길래 아쉬웠는데 여기서 제대로 해줌 ㅎ
Greenikkie
Greenikkie 개월 전
이무진도 송민호 특징 코믹하게 잘 잡았고 송민호는 슬쪽 일어나 랩 도와주는데 왜 이렇게 자비없이 잘함? ㅋㅋ
tv현우
tv현우 개월 전
ㅋㅋㅋㅋ 무진쓰 넘 귀여 😍 도망가~~~가가가가~~~~ 율동까지 아주 찰떡 ㅋㅋㅋㅋ
송송이
송송이 개월 전
송민호 증말 멋짐! 이무진 귀엽!!
하이소행복
하이소행복 개월 전
민호...매력이 철철철... 심사위원을 그냥 한게 아녔어!!!
h h
h h 개월 전
와 이무진💙송민호 케미 쪈다
그림자위로
그림자위로 개월 전
마이노 대박!!
정명화
정명화 개월 전
01:06
자윤로움
자윤로움 개월 전
이팀 너무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 송미노 도망가랩듣고 킬링벌스 보러가는게 국룰임 ㅜㅜ
Life Designer
Life Designer 개월 전
무딘이 먼데 이르케 기염냐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전곡듣기
23:21
큐티하는남자[소소책방]
조회수 204K
급박한 순간 1초와의 사투
3:19
안깨남
조회수 1.4M
급박한 순간 1초와의 사투
3:19
안깨남
조회수 1.4M
Play New | Nike
1:01
Nike Korea
조회수 2.1M
사람의 욕망이 보이는 수술을 받은 남자
11:13
movie trip 무비트립
조회수 691K